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

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

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

Blog Article

추운 날씨에 뜨끈한 감자탕을 먹으러 갔는데, 파김치 감자탕이라는 독특한 메뉴가 있는 한식 맛집은 파김치 특유의 새콤 칼칼한 맛이 잘 느껴지는 감자탕이라 엄마와 맛있게 먹었고,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 가성비 좋게 배부르게 먹고...

가게도 널찍하고, 룸도 있어서 회식하거나 조용히 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평일 저녁에 가도 항상 웨이팅 있고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아요 여긴 놀러갈 때 포장도 해갔을 만큼 찐으로 좋아해요

깡장이나 청국장을 쓱쓱 넣고 비벼 구운 김에 싸 먹으면 오늘 하루 조금 건강해졌구나 하는 기분.

선릉역 참치 선릉 맛집 참치여행 선릉 회식 장소 추천의 입구는 예쁜 벚꽃의 핑크빛 꽃잎들이 반겨주는 모습이에요.

- 분식집 떡볶이 말고 버너에 후라이팬에 계란, 당면, 라면, 오뎅, 떡 넣고 바글바글 끓여먹는 떡볶이가 생각날 땐 여기.

흑흑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아마 각자의 사정이 있어서 그런거겠지.. 라고 생각하려구요 ㅎㅎ 누구나 상황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저녁에 술 메뉴로는 돔베고기와 양무침이 있고, 여름에는 물회 메뉴를 하기도 한다.

노릇노릇 잘 구워서 같이 나오는 무생채랑 같이 먹으면 구냥 게임 끝 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요

치즈감자전도 푸짐하니 채썬 감자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감자보다 더 많은 느낌으로 가득 토핑되어 있어 고소하고 녹진한 맛 그 잡채 +_+

이 곳의 대표 메뉴는 '복 불고기 정식'으로 매콤한 양념과 함께 복어 살이 어우러진 복 불고기를 시작으로 하여 복어의 얇은 튀김 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 낸 복튀김,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복지리가 순서대로 나옵니다. 복지리는 양념을 넣어서 칼칼한 맛을 낸 복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서울 빵지순례 갈만한 빵집 르뱅룰즈 사워도우 크로크무슈, 꽈리고추 소금빵 click here 등 빵먹 후기

그런데 어느날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나왔던 일미집이 이동네에 생겼다!! 올레!!

육수냉면, 가릿국밥, 수육 반접시 주문했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이번에 못먹었던 다른 메뉴 먹을거에요!

Report this page